사)아산시 민족복음화운동본부,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조찬기도회 개최
-1월16일(월)오전7시 배방소재 이내중앙교회에서
사)아산시 민족복음화운동본부(대표회장 김병완 목사)는 2023년 제1차 민족복음화를 위하여 그리고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조찬기도회를 1월16일(월)오전7시 배방소재 이내중앙교회(김원진 목사)개최할 예정이다.
1부예배 사회는 ▲김수홍목사(본부장,시온감리교회) ▲기도는 구자범목사(부회장, 배방감리교회) ▲말씀은 김수홍목사( 기독포럼대표(이내중앙교회) ▲축도는 진등용목사(대표고문, 아산은혜와진리교회)가 진행할 예정이다.
2부는 이정팔목사(상임회장,택민교회)의 사회로 국정현안(이명수의원)과 시정현안(박경귀 아산시장)에 대한 기도요청도 있을 예정이다
3부 기도회는 조이철목사(실무회장, 아산성결교회)의 사회로 ▲나라와 민족의 평안을 위하여 이광로목사(에덴교회) ▲민족복음화를 위하여 박희종 장로(후원회회장,생명샘동천교회) ▲아산시 발전을 위하여 황기식목사(상임회장, 아산동산교회) ▲아기연과 420여 개교회 부흥을 위하여 이춘호목사(늘푸른교회)가 기도회를 인도할 예정이다.
사)아산시 민족복음화운동본부를 맡아서 새롭게 이끌어가고 있는 대표회장 김병완 목사는 지금이야말로 한국교회가 기도해야할 때라고 말하고, 이 땅의 잃어버린 영혼을 향한 뜨거움으로 민족복음화를 위해 다함께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.
▲기타문의: 이진희 사무국장(010-4740-3455/이내중앙교회:배방읍 배방로 37 축복프라자)
글 김언섭기자 unsupkim